본문 바로가기
놀람과 경외/나의 골방

그리스도, 나의 구세주!

by 농민만세 2021. 6. 17.

그리스도, 나의 구세주


▶"다만 그 한 분을 향하여,
모든 것을 해체하기!"
(마가 8,34)


"여룹바알"(ירבעל)
(삿 6:32)
(그가 바알의 제단을 헐었기에)
"바알이 그와 맞설 것이다"

"여룹베셋"(ירבשת)
(삼하 11:21)
"추한 것/우상이
그와 다툴 것이다."

 

기드온=벌목하는 자, 우상을 찍어넘기는 자

나의 발을 씻기셨다네

<신상옥 작사,작곡/바다 노래>


그리스도 나의 주,

참된 삶을 보여 주셨네
가시밭 길 걸어갔던 생애
그 분은 나를 위해 십자가를 지셨네

죽음 앞둔 그분은
나의 발을 씻기셨다네
내 영원히 잊지 못할 사랑
그 모습 바로 내가 해야할 소명

주여, 나를 보내주소서,
당신이 아파하는 곳으로
주여, 나를 보내주소서,
당신 손길 필요한 곳에
먼 훗날 당신 앞에 나설 때,
나를 안아 주소서